민원 회신

불만 2011. 1. 25. 16:39
르까프에 대한 불만을 인터넷에 2군데 올렸는데 현대백화점에서는 답장이 오고 르까프에서는 무시했다.. 예상했던 결과려나...

현대백화점 답변 :

점명 중동점 제목 고객님 죄송합니다.

고객님,,,안녕하십니까? 저는 유플렉스 스포츠 매장 관리자 ***주임입니다

고객님께서 올리신 소중한 의견 잘 읽어보았습니다. 매장 매니저가 고객님을 응대하는 부분에서 조금 미흡한 부분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.

해당매니저에 대해 제가 충분히 구두로 주의를 줬으며, 1월에 있을 서비스 클리닉에 참석시켜 다시 한 번 서비스마인드에 대한 재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. 다시는 매장에서 이런 불쾌한 기분을 고객님께서 느끼시지 않도록 하겠습니다.

모쪼록,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, 앞으로도 중동점 u-plex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.

안녕히 계십시오~


백화점 유플렉스운영파트
전  화 : *******
*** 드림

'불만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인터넷서점 책 구매  (0) 2013.05.30
해커쇼핑몰  (0) 2012.04.13
르까프의 잘못 or 점주의 잘못  (0) 2010.12.30
신의  (0) 2010.06.02
위생검사 신청 결과  (0) 2010.01.20
Posted by 무혹
,