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FID/IoT전시회

관람 2013. 10. 29. 08:50

Koex에서 있었던 RFID/IoT 전시회에 10월 24일에 다녀왔다. 

아직은 활성화되지 전 단계라 보이기때문에 주로 칩셋업체나 모듈업체가 많았고 전체적인 부수의 양도 다른 IT관련 전시회보다 적었다.

관람객의 수도 마찬가지로 많지 않았고 그래서 더 여유를 가지고 볼 수 있었다.


나는 아무래도 앞으로의 가장 유망한 산업중에 하나는 M2M/IoT라고 생각한다.

해당일에 기술이전 세미나나 컨퍼런스를 하던데 회사눈치가 보여서 들어보지 못했다.


나는 또 몇년후에 그때 했어야 하는데하고 후회할것인가?

Posted by 무혹
,